나같경 10대는 정말 개차반만 아니면 다 이해하는편이고 20대도 초중반은 아직 생각이 덜 잡혔을때라서 이해하는편임나이 먹고 그러는거랑은 완전 다르지.. 내가 나이 먹어서 더 그렇게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