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년도 안 된 비교적 최근 입덕인데 입덕 당시엔 고인물들 덕질 방식이 그냥 안 맞아서 혼자 떠들었단말이야 (애기취급이나 소속사를 배우보다 더 호들갑 떨면서 좋아하는 그 분위기가 안 맞았음) 퍼블릭하게 혼자 덕질하다가 최애 얘기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맞아 보이는 사람 팔로우하고 놀고 있는데, 최근에 그 고인물들이 디엠 옴 유입도 많아졌는데 서로 팔로우를 허용하고 친하게 지내자고...... 난 그들을 싫어서 멀리한 것도 아니고 최애 소식 중에 먼저 올린 건 서치하다 알티하기도 하고 하는데 성향이 안 맞을 뿐임 한줌판이래도 남남일 수 있는데 맞팔하고 친해져야하나 고민되고 괜히 복잡해짐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능이 젤 알짜배기긴하지
- 15:23
- 조회 0
- 잡담
-
- 프리도 프린데 팀에 소속되있던 사람도 일 다시 구해야 하는 상황이네 ㅠㅠ
- 15:23
- 조회 1
- 잡담
-
- 김신영 이제 아형 들어간건데 ㅠㅠ
- 15:23
- 조회 40
- 잡담
-
- 젭티는 여기저기 직원썰이라고 올라온느것들이
- 15:23
- 조회 52
- 잡담
-
- 젭티 월드컵중계나가신분들도 체류비 다 갠카쓴다는데
- 15:22
- 조회 35
- 잡담
-
- 오싹한 연애 옹성우 냉정한 줄 알았더니
- 15:22
- 조회 42
- 잡담
-
- 인간구미호는 오늘도 촬영 중이래
- 15:22
- 조회 94
- 잡담
-
- 회생 절차까지 신청한 곳에서... 어떻게 돈을 구해다
- 15:22
- 조회 67
- 잡담
-
- 이번주 한블리랑 역사예능하는거 결방하고 월드컵 재방 돌린다더니....
- 15:21
- 조회 43
- 잡담
-
- 아형도 중단이라는 거 충격
- 15:21
- 조회 216
- 잡담
-
- 주식창 보니 갑갑해짐
- 15:21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댓에 어떤 덬이ㅋㅋㅋㅋ
- 15:21
- 조회 18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작감배 인터뷰 들어야겠다 블레 사자ㅜㅜ
- 15:21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블레 처음 사봐서 그러는데 보통 확정 공지가 얼마만에 뜨는데? 지금 많이 늦는거야?
- 15:21
- 조회 109
- 잡담
-
- 아직 젭티드는 중단된거는 없는거지?
- 15:21
- 조회 71
- 잡담
-
- 와 그래도 젭티 아형은 그냥 둘줄
- 15:20
- 조회 131
- 잡담
-
- 근데 젭티 저정도면.. 드라마 타격 없는게 더 이상할지경
- 15:20
- 조회 92
- 잡담
-
- 톡파원 재밌어?
- 15:20
- 조회 23
- 잡담
-
- 만약에우리 블레 안나오나
- 15:20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연애하는 것만 봐도 존잼일 것 같은데
- 15:20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