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년도 안 된 비교적 최근 입덕인데 입덕 당시엔 고인물들 덕질 방식이 그냥 안 맞아서 혼자 떠들었단말이야 (애기취급이나 소속사를 배우보다 더 호들갑 떨면서 좋아하는 그 분위기가 안 맞았음) 퍼블릭하게 혼자 덕질하다가 최애 얘기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맞아 보이는 사람 팔로우하고 놀고 있는데, 최근에 그 고인물들이 디엠 옴 유입도 많아졌는데 서로 팔로우를 허용하고 친하게 지내자고...... 난 그들을 싫어서 멀리한 것도 아니고 최애 소식 중에 먼저 올린 건 서치하다 알티하기도 하고 하는데 성향이 안 맞을 뿐임 한줌판이래도 남남일 수 있는데 맞팔하고 친해져야하나 고민되고 괜히 복잡해짐 ㅠㅠ
잡담 아 요새 짹 팬계 굴리면서 살짝 스트레스 받는 일 있음
33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