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퇴근길 가는 사람도 없었는데퇴근길 다 따라다니고 자기 알아보고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다 이런 글 올리고 있음.. 난 저러는 거 보기 싫어서 트위터 덕질 계정도 접음.넴드병 걸린 뉴비들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