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그냥 오로지 본인 짝사랑이라 여겼을까?
아니면 썸정도는 된다고 생각하셨나?
그냥 오로지 자기 짝사랑이였다고 생각하면 개슬픈데ㅠㅠ
마지막 서리 말 들었으면 썸이라 여겼어도
짝사랑이였네로 귀결되긴 하지만서도...
아니 씨..걍 뭐가 됐든 이현 어케 그런 사랑함?
미친건가요??? 모진 말로 너를 상처줘도 니가 살아만있다면..
본인이 어떤 누명을 쓰더라도 니가 살아만 있다면..
내가 죽더라도 니가 살아만 있다면...
이 마음으로 계속 그리워하다 죽어갔다는거 아냐 아놔
이현아...너 대체 무슨 사랑한거야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