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칼빵 움짤을 못찼겠어ㅠ https://theqoo.net/dyb/4254146424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47 두번째 칼빵 너무 실감나서 슬로우로 보고싶은데 없네실력이 비루해서 직접 찌지는 못하고ㅠ혹시 있는 락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