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싶은데진짜 말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논다고 생각하더라고 배우가 작품 들어가는거 활동하는거 다 소속사 일인데 그건 다 배우가 알아서 혼자하는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