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는것도 아니고 일하러 가는곳에 같이 일하러 가는게 뭐가 문제지 ㅣㅋㅋ https://theqoo.net/dyb/4254124027 무명의 더쿠 | 13:00 | 조회 수 51 배우가 혼자 잘해서 일한다고 생각하나 대표는 대표로서 할일이 있으니까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