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잠깐만 이거까지만 좀 쓰고 (5장째 넘기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처음에만 애드립 많고 뒤에는 그래도 애드립 적다고 하지 않았어???
- 14:17
- 조회 15
- 잡담
-
- 박선호pd 주로 로코 연출 하는줄
- 14:17
- 조회 18
- 잡담
-
- 강회장 아저씨들이 미치는 재질이긴 해 본체도.. 껍데기도…💘 (티빙 공계)
- 14:17
- 조회 1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많이 안바랄게 목요일에 메이킹
- 14:16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절벽씬 리허설ㅋㅋㅋㅋㅋㅋ이현 피해서 서리칼맞을뻔ㅋ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77
- 잡담
-
- ㅇㄷㅂ 최근 몇년 관광객 뿐 아니라 거주 외국인들 엄청 많아졌다고 느낀게
- 14:16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 패대기도 애드립이었냐고
- 14:16
- 조회 1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알콩달콩씬 얘기하니까 차세계가 자기가 전문이래 또 ㅋㅋㅋㅋ
- 14:16
- 조회 54
- 잡담
-
- 오싹한연애 아 여주는 차분한데 남자 둘이 난리난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딸기씬 차세계 거의 뽀뽀악귀 들렸는데ㅅㅂㅋㅋㅋ
- 14:15
- 조회 90
- 잡담
-
- 취사병 마지막화 취랄에서 누가 '이 장면을 위해 3명의 아이와 엄마를 캐스팅...' 해서 웃겼는데
- 14:15
- 조회 33
- 잡담
-
- 올해 벌써 반년 지났는데 드라마 끝까지 본게
- 14:15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세계본 목소리 너무 장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99
- 잡담
-
- 임상춘꺼 대충 무슨내용인지라도 나오면 좋겠다
- 14:14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야해쪄 뽀뽀해줘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ㅌ
- 14:14
- 조회 266
- 잡담
-
- 멋진신세계 뽀뽀 아이디어 내니까 아 그런 컨셉?ㅇㅋ 하고 바로 알아듣는거 개웃겨
- 14:14
- 조회 2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카감님 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3
- 조회 287
- 잡담
-
- 박경수꺼는 언제 찍을까? 대본만 빨리주면 엄청 빨리 찍을수 있을거 같은데...
- 14:13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개웃겨 감독님이 이현 액션씬보고 주인공 같다니까 촬영이 3일 남았는데 주인공 같다고 하시면..이거 큰일났네 큰일났어 이럼ㅋㅋㅋ
- 14:13
- 조회 244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존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4:13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