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엔딩이 좋은게 https://theqoo.net/dyb/4254087641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189 절절하게 끝나는게 아니라티키타카하면서앞으로도 재밌게 잘살수있을거라는게 보여서더좋은거같어아그래서 너무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