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걍 마플도 안 타고 대신 좋은 일 생겨도 이야기 하는 사람도 없음....하하
잡담 우리판은 이제 마플 안타.... 그럴 팬이 안 남았음ㅋㅋㅋㅋ 다 지쳐서 떨어져 나가서 그거까지 이겨낸 사람들이라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는 걍 마플도 안 타고 대신 좋은 일 생겨도 이야기 하는 사람도 없음....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