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입장에선 진짜 그렇잖아
대군 그렇게 보내고 가슴에 묻고 살다 현대로 돌아와서 별별 일을 다 겪고 그 과거로 돌아간거라 많은 시간 흐름이 있었는데
이현 정말 그때 그 시간 그대로 남아서...
근데 내 눈에도 진짜 그대로심.. 흑흑..
이현은 반대로 왜 조조조조 말이 없냐 하고 서리한테 조금 바뀐거 같다고 근데 그게 좋다고 답해주는데 그것도 또 너무 맞는 말이라ㅠ 뭔가ㅜ 뭔가였음ㅜ
최종적으로 그 대화가 독 먹고 죽으라는 글을 읽는데서 같이 나오고 있는게 고통스러움 안종 죽어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