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1~2주에 한번 정도 올 때는 덬들이 잘해준다고 개뻥 많이 침 ㅋㅋㅋ 유료소통 할까말까 물어보면 좋다고 꼭 하라고도 하고 근데 나중에 완전히 놔버려서 몇 달 안 오니까 그때부터는 영업 안함
잡담 내배는 원래도 유료소통 자주 오는 타입이 아니었는데
1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도 1~2주에 한번 정도 올 때는 덬들이 잘해준다고 개뻥 많이 침 ㅋㅋㅋ 유료소통 할까말까 물어보면 좋다고 꼭 하라고도 하고 근데 나중에 완전히 놔버려서 몇 달 안 오니까 그때부터는 영업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