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라온 공지 읽고 왓는데 부가 디스크 거의 본편 반이던데 그럼 엄청 많이 주는 거 아냐? 처음 사봐서 잘 몰라...그럼 삭제씬이나 이런 게 많은 건가? 아니면 디스크 마다 용량이 다르니까 꼭 그렇게 볼 순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