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서 한마디만 하든 날씨요정이든 저메추든 안오는거 보다는 백번 낫다 https://theqoo.net/dyb/4254026140 무명의 더쿠 | 11:16 | 조회 수 28 가 내생각임 일단 와서 뭐라도 하는건 기본 그보다 더 잘하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