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오면 되잖아... 솔직히 세상의 유료소통하는 모든 연예인이 일주일에 한번 이상 오는 세계관이라고 쳤을때 커뮤에서 유료소통 안온다고 징징대는건 니가 끊어라로 귀결될듯 안오는 연예인들이 너무 많아서 안온다고 한탄하고 징징거릴수 밖에 없는거고 이런플이 이어지는거라 생각함광고주한테 돈 받고는 그런식으로 일 안할거면서 팬들 돈은 걍 우스운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