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찍을때 이상한 사람들 꽤붙었는데
그이후로 로맨스 안찍으니까 좀 떨어져나간 기분
장르물에 이상한 사람 안붙는건 아닌데 내기준 훨 나음 덕질하기에ㅠ
내배 로맨스 나도 좋아하고 그걸로 입덕했지만 막상 덕질 시작하니까 그냥 소소하더라도 평화로운 덕질이 좋음...
그이후로 로맨스 안찍으니까 좀 떨어져나간 기분
장르물에 이상한 사람 안붙는건 아닌데 내기준 훨 나음 덕질하기에ㅠ
내배 로맨스 나도 좋아하고 그걸로 입덕했지만 막상 덕질 시작하니까 그냥 소소하더라도 평화로운 덕질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