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이 하고 싶으면 무료료 하길 그래야 본인이 정말 내킬 때만 올 수 있음 안 내킬 때도 티 안 내고 의무적으로 계속 올 수 있는 그런 사람 아닌 거 아니까 절대 하지 말길
잡담 암튼 내배 앞으로도 유료소통 절대 안했으면 좋겠다
28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통이 하고 싶으면 무료료 하길 그래야 본인이 정말 내킬 때만 올 수 있음 안 내킬 때도 티 안 내고 의무적으로 계속 올 수 있는 그런 사람 아닌 거 아니까 절대 하지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