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성향 안맞는데도 굳이 한다고 시작했다가 본인도 신경써야하고 팬들은 정병오고 이럴바에 ㄹㅇ 안하는게 나아
잡담 근데 유료소통 하는 건 ㄹㅇ 배우는 선택을 할 수 있으니까 본인도 본인 성향 알면 좀 안했으면 좋겠음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성향 안맞는데도 굳이 한다고 시작했다가 본인도 신경써야하고 팬들은 정병오고 이럴바에 ㄹㅇ 안하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