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배 꺼 유료소통 한달만 찍먹했는데 ㅈㄴ 자주 오는데도 그냥 그 자주 오는 게 너무 귀찮아서 알림 끔ㅋㅋ 내배우는 어쩌다 한번 와도 심장이 두근대는데...
잡담 난 유료소통으로 호감배와 내배우의 그 벽을 느낌ㅋㅋ
21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감배 꺼 유료소통 한달만 찍먹했는데 ㅈㄴ 자주 오는데도 그냥 그 자주 오는 게 너무 귀찮아서 알림 끔ㅋㅋ 내배우는 어쩌다 한번 와도 심장이 두근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