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랑 버블할때 톡 너무 자주오니까 나중에 알람끄고 삼 ㅅㅂ ㅠㅠ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나는 친구랑 카톡도 기빨랴서 잘 못해가지고....
잡담 난 유료소통 일주일에 많아야 한두번..? 왓으면 좋겟슴,,,,
25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이랑 버블할때 톡 너무 자주오니까 나중에 알람끄고 삼 ㅅㅂ ㅠㅠ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나는 친구랑 카톡도 기빨랴서 잘 못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