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햇는데 안 옴......그러다 4주차 쯤 한번 왓는데 쓰는법을 익히느라 이제왓대 ㅋㅌㅌㅌㅌㅊㅌㅌㅋㅋㅋㅋ 안 웃김 팬들 다 돈내고 오픈 기다린건데 뭐한거묘 20대임 ㅜ
잡담 내안의 황당햇던 유료소통 1위..
1,01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픈햇는데 안 옴......그러다 4주차 쯤 한번 왓는데 쓰는법을 익히느라 이제왓대 ㅋㅌㅌㅌㅌㅊㅌㅌㅋㅋㅋㅋ 안 웃김 팬들 다 돈내고 오픈 기다린건데 뭐한거묘 20대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