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볼 일이 거의 팬미팅 밖에 없기도 하고 팬미팅 가보니까 좋았어서ㅇㅇ
근데 유료소통은 내배 지금도 안 하지만 계속 안 했으면 좋겠음ㅠㅠ
자주 올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서ㅋㅋㅋㅋ 그냥 인스타에 가끔 사진 올려주는 정도로 만족ㅇㅇ
실물 볼 일이 거의 팬미팅 밖에 없기도 하고 팬미팅 가보니까 좋았어서ㅇㅇ
근데 유료소통은 내배 지금도 안 하지만 계속 안 했으면 좋겠음ㅠㅠ
자주 올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서ㅋㅋㅋㅋ 그냥 인스타에 가끔 사진 올려주는 정도로 만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