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은 소통에 더 까다로워서 질까지 따지지만 배우는 뭐.. 진짜 인사말 한마디만 하고가는거 아니면 웬만하면 다 만족하지 않나 그냥 빈도의 문제라고봄 그리고 그정도도 못할거면 안하는게 맞고
잡담 유료소통 그냥 일주일에 두번만와도 만족시키기 쉬워보이는데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판은 소통에 더 까다로워서 질까지 따지지만 배우는 뭐.. 진짜 인사말 한마디만 하고가는거 아니면 웬만하면 다 만족하지 않나 그냥 빈도의 문제라고봄 그리고 그정도도 못할거면 안하는게 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