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배 팬미팅안했으면 해ㅠ 안해서 좋기도하고 https://theqoo.net/dyb/4253971524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248 그시간에 차기작이나 내놔ㅜㅜ본업에 집중했으면 하는 맘도있고길게 말하다 보면 뭔가 이미지가 깨질까봐 그것듀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