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자는 까맣게 까먹어서 자기가 안 보낸다는 사실조차를 까먹은 거 같을 때 진심으로 내가 대신 일주일에 한번씩 보내고 싶음ㅋ
잡담 유료소통 때문에 팬들 미쳐가는 거 보이면 내가 대신 보내고 싶다니까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사자는 까맣게 까먹어서 자기가 안 보낸다는 사실조차를 까먹은 거 같을 때 진심으로 내가 대신 일주일에 한번씩 보내고 싶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