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볼때는 진짜 과몰입하고 다 보면 허전해서 어떡하냐고 걱정하면서 머리풀고 달렸는데 결말 엥.. 스러우니까 놀라울 정도로 확 식음ㅋ.. 근데 최근 잡은 드라마들이 거의 이럼 슬프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블레 배송오면 블레로 단관하기도 해?
- 17:48
- 조회 32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은 치연이가 무물한다
- 17:48
- 조회 7
- 잡담
-
- 배우 결혼하면 그 변하는 분위기때문에 탈덕도 있을까..?
- 17:47
- 조회 97
- 잡담
-
- 멋진신세계 7화엔딩은 레전드다
- 17:47
- 조회 71
- 잡담
-
- 혼례대첩 표정이나 말투는 좀 퉁명스러워도 직접 쓰개치마 주워서 둘러주는거
- 17:47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공자] 금요일 저녁 9시 50분 멋진구세계가 방송됩니다
- 17:47
- 조회 84
- 잡담
-
- 내일도출근 나이들어 넘어지면 뼈나갑니다
- 17:45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금욜에 15화줘
- 17:43
- 조회 93
- 잡담
-
- 견우와선녀 1화에 귀신이여 사람이여 두 번 쓴 거 보고 오! 했었는데 더 큰 게 있었어요...
- 17:43
- 조회 11
- 잡담
-
- 내배 영기작 ㅅㅊ
- 17:42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야르한 기분과 야르한 표정으로 눈을 떠라 야르리리히리
- 17:42
- 조회 138
- 잡담
-
- 디플은 프로모 한달전부터해?
- 17:42
- 조회 49
- 잡담
-
- 이렇게 작품을 찍었어야 했는데
- 17:42
- 조회 254
- 잡담
-
- 닥터섬보이 닥터헬기를 응원해주세요
- 17:41
- 조회 44
- 스퀘어
-
- 젭티 망하면(ㅠ) 디플이 파이좀 가져가려나
- 17:41
- 조회 375
- 잡담
-
- 디플 상반기에도 드라마 좀 편성했으면 밀리는거 걱정 없이 척척 나올것 같은데
- 17:40
- 조회 68
- 잡담
-
- 강형철 여캐 매력있게 써서 좋음
- 17:39
- 조회 35
- 잡담
-
- 견우와선녀 선녀님 초반부터 본업 미쳣자나
- 17:39
- 조회 31
- 잡담
-
- 재혼은 몇부작이야?
- 17:38
- 조회 91
- 잡담
-
- 재혼황후랑 현혹 나오기전에 네멤에 들어가주면 안될까요
- 17:37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