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스트레스 받고 안 좋게만 보여서 유료소통 결제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걍 탈덕 맞는거 같음....... 관심 1도 안 생겨
유료소통 와서 말 대충 던지고 간다고 느낀건
날씨 좋다 하고 사라짐
다들 뭐해 하고 사라짐
이렇게 사라져서 2-3주에 한번 정도 저렇게 말 던지고 사라져ㅋㅋ
이제는 걍 탈덕 맞는거 같음....... 관심 1도 안 생겨
유료소통 와서 말 대충 던지고 간다고 느낀건
날씨 좋다 하고 사라짐
다들 뭐해 하고 사라짐
이렇게 사라져서 2-3주에 한번 정도 저렇게 말 던지고 사라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