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면 나 내배우 탈덕한거 같아..... 공백기 3년 견디고 차기작 뜬것도 존나 별로고 그동안 유료소통도 엄청 안 오고 걍 와서도 대충 말 던지고 가는거 같기도 하고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430
점점 스트레스 받고 안 좋게만 보여서 유료소통 결제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걍 탈덕 맞는거 같음....... 관심 1도 안 생겨
유료소통 와서 말 대충 던지고 간다고 느낀건
날씨 좋다 하고 사라짐
다들 뭐해 하고 사라짐
이렇게 사라져서 2-3주에 한번 정도 저렇게 말 던지고 사라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