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강회장 육체 살아있을 거라고 예측하네
순옥드 고수들도 하꼬 낚시질이라고 한거보면 나도 그럴거같아ㅋㅋ
나는 7회 엔딩때 손가락 움직임
짭준현이 치료 잘되고있다 언급
조선희가 민교수한테 시간이 없다고 함
강재경 들어가는거 송간호사가 봤는데도 아무조치 안함(이미 조치를 했으니까)
이런저런 이유로 재경이가 아무것도 안했는데
먼저 부고 기사내고 육체 빼돌려서
최성가에서 쫓겨난 조선희랑 방글이가 보살피고 있을 것 같고
그게 아니면 재경이가 산소호흡기 빼서 코드블루 떴는데
마침 강회장이 자가호흡 가능하게 돼서 죽지는 않게됨
재경이가 또 그짓할까봐 진짜 죽은것처럼 기사낸거지
이렇게 되면 같은 시간에 준현이가 쓰러진것도 이해가능
추측하는거 재밌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