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귀찮을 수 있음 귀찮다고 해서 팬들이 싫다는 의미는 아니라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191
그럼 유료소통을 안하면 되거든? 근데 굳이 돈을 받고 책임감도 없이 소통을 안오는 행위가 도무지 이해가 안감...
모든 연예인 유료소통 필수! 이게 아니자너.. 안할 수 있는데 굳이 굳이 열어두고 왜 그러는 건지
그럼 유료소통을 안하면 되거든? 근데 굳이 돈을 받고 책임감도 없이 소통을 안오는 행위가 도무지 이해가 안감...
모든 연예인 유료소통 필수! 이게 아니자너.. 안할 수 있는데 굳이 굳이 열어두고 왜 그러는 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