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는 유료소통 안할 것 같았는데 갑분 시작하더니 점점 오는 간격이 늘어나고
그러니까 팬덤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그냥 인스타나 공카글 기다리는게 더 마음편할것 같아서 적당히 하다가 그만했음 좋겠음ㅠㅠㅠㅠ
잡담 유료소통 계약 보통 1년인가?
2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배는 유료소통 안할 것 같았는데 갑분 시작하더니 점점 오는 간격이 늘어나고
그러니까 팬덤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그냥 인스타나 공카글 기다리는게 더 마음편할것 같아서 적당히 하다가 그만했음 좋겠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