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거 이해는 하는데 뭐...... 24시간동안 스케줄 하는거 아니잖아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946660 무명의 더쿠 | 10:00 | 조회 수 64 그리고 중간중간에 카톡도 할거고 그 틈에 한번씩 해주는게 어렵나돈 받고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