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ㄹㅇ 탈덕 가속화 버튼이야 나도 유료소통으로 탈덕함 https://theqoo.net/dyb/4253946214 무명의 더쿠 | 09:59 | 조회 수 186 돈받고 하는 일이면 최소한의 성의는 보여라 진짜자주 오지도 않는데 어쩌다 한번 와도 점메추만 받고가는거 짜증나서 탈덕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