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앱 다시하라고 정병쳐먹고 계속 ㅈㄹ하는애들 있는데 ㄹㅇ 소통잘하는 사람 찾아떠났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소통별로 안하는데 소통앱 다시하면 어짜피 별로안올거고 그걸로 지들이 돈냈는데 안온다고 욕할거뻔한데 뭔 소통앱 다시하라고 염병을떠는지...영원히 최애가 안했으면 좋겠음 안하는데도 욕하고난리인애들있는데 하면 얼마나 난리칠지 감도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