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스 최근에 달렸는데 예전에 우영우때도 그렇고 연출 취향이어서
볼만한거 있나 하고 필모보니까
아예 습스 출신이었구나 내가 습스드를 거의 안봐서 본게 없음ㅋㅋㅋ 낭닥도 3만 대강 봤어 요건 시리즈물이라 좀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천천히 볼 생각인데
그전 작품들도 좀 볼만한거 있어?
원더풀스 최근에 달렸는데 예전에 우영우때도 그렇고 연출 취향이어서
볼만한거 있나 하고 필모보니까
아예 습스 출신이었구나 내가 습스드를 거의 안봐서 본게 없음ㅋㅋㅋ 낭닥도 3만 대강 봤어 요건 시리즈물이라 좀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천천히 볼 생각인데
그전 작품들도 좀 볼만한거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