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박보영인가? 거의 매일오다가 좀 쉰다고 팬들한테 말하고 며칠쉬다 왔다지 않았나? https://theqoo.net/dyb/4253940832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401 그 며칠을 미리 못온다고 팬들한테 말하는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