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안와서 돈아까운거 맞는데 그거보다 걍 이거 하나를 안 챙겨주는거에 대한 서운함이나 실망이 ㅈㄴㅈㄴ 더 커서......
그렇게 정떨어진 사람 여럿임 ㅠㅋㅋㅋㅋ 말만 사랑해요 하면 뭐하나 싶고..근데 또 왜 이걸 해서 사람 마음을 재단하게 만드나 싶고
그니까 안와서 돈아까운거 맞는데 그거보다 걍 이거 하나를 안 챙겨주는거에 대한 서운함이나 실망이 ㅈㄴㅈㄴ 더 커서......
그렇게 정떨어진 사람 여럿임 ㅠㅋㅋㅋㅋ 말만 사랑해요 하면 뭐하나 싶고..근데 또 왜 이걸 해서 사람 마음을 재단하게 만드나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