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돈내고 내가 내배우의 소통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화나고 혼자 잠재우고 이지랄 해야하는지 모를 돈은 내가내고 을질 당하는게 어이없 끊으면 되지 않냐 하지만 팬은 그러기가 힘들어 머리로는 알아도 가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