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텀 일이주 정도라 일주일까지는 그러려니해도 2주만 안와도 ㄹㅇ 개빡쳤었는데 한달동안 안오니까 이건 뭐 진짜 미친새끼인가 싶음 한달안오는 사람 은근 많은거 같던데 다들 어케 욕 참아...? 존나 정떨어져 하루가 일주일같이 느껴지고 어디까지 안오는건가 싶어짐
잡담 버블 한달동안 안오는거 진짜 개빡치는거구나....
987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