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술슬 어그로끼고 싸우려는애들오는거같네 딴말하자 각자 자기배들 차기작 몇개있나 말해봐
- 11:08
- 조회 6
- 잡담
-
- 난 유료소통하면 좋고 안해도 괜찮음
- 11:08
- 조회 3
- 잡담
-
- 나 사실 내배우 인스타 공지 안여나 맨날 쳐다보고 있어
- 11:08
- 조회 25
- 잡담
-
- 아파트 <아파트> 4인 포스터
- 11:07
- 조회 44
- 스퀘어
-
- 근데 진심 뎡배처럼 가성비 좋은데가 없는듯
- 11:07
- 조회 89
- 잡담
-
- 닥터섬보이 난 어제 에피..너무 슬프긴했지만 좋았는데 ㅠㅠ
- 11:06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무 말해서 입아픈데 어떻게 연기를 로설감성으로 말아주는 거임?
- 11:05
- 조회 79
- 잡담
-
- 내일도출근 우리드 촬감님도 진짜 잘하는거같애
- 11:05
- 조회 26
- 잡담
-
- 갑질감성 너무 싫어서 어디가서 웬만하면 입을안뗌
- 11:04
- 조회 48
- 잡담
-
- 앤해서웨인 청량하게 웃어
- 11:04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막회 보는 중인데 내가 대충 봤나 뭔가 이상한데
- 11:04
- 조회 130
- 잡담
-
- 플때 좀 다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못받아들이는 부류 있는듯
- 11:03
- 조회 1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 다 봄 해피엔딩이라 좋은데 마음 한켠이 살짝 쫌 그래...
- 11:03
- 조회 160
- 잡담
-
- 원더풀스 채며든댜
- 11:03
- 조회 23
- 잡담
-
- 아니 난 솔직히 유료소통을 한다 해놓고? 안하는건 이해가 안됨... 그냥 돈 받고 일을 안하는거 아니묘?
- 11:03
- 조회 37
- 잡담
-
- 비긴어게인 재개봉해서 보고왔는데 진짜 재밌긴하다
- 11:02
- 조회 24
- 잡담
-
- 난 진짜 유료소통플 올때마다 무료소통해주는 내배에게 아주 감사함...
- 11:02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아플때 착장 넘 좋았슴
- 11:01
- 조회 85
- 잡담
-
- 이건 플무인데 내배우 팔로워 붙기 전에는 일상사진 많이 올려줬는데
- 11:01
- 조회 185
- 잡담
-
- 오늘 유료소통플은 어떤 배우 한달동안 안왔다고 해서 열린건데 왜
- 11:01
- 조회 4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