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보면 러브에 진심임 그런분이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거나 1년만에 눈맞을거같지도 않고 회장부인이 굳이 집사에게 부탁할 이유가 없어보임 자기자식까지 보내고 저런구 박을 받아도 과할정도로 쌍둥이에게 날을 세우지 않음 회장부인이 아이를 못가지거나 조집사가 먼저 살고 있는데 데려간게 아닐까? 라고 오늘도 상플중 ㅋㅋㅋㅋ
강회장보면 러브에 진심임 그런분이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거나 1년만에 눈맞을거같지도 않고 회장부인이 굳이 집사에게 부탁할 이유가 없어보임 자기자식까지 보내고 저런구 박을 받아도 과할정도로 쌍둥이에게 날을 세우지 않음 회장부인이 아이를 못가지거나 조집사가 먼저 살고 있는데 데려간게 아닐까? 라고 오늘도 상플중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