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길래 걍 하라봄ㅠ 근데 장승조는 왜 또ㅠㅠ 내가 본 장승조는 사랑하는데 왜그랬니.. 이런 드가 꽤있네ㅋㅋㅋ 짧게 찍먹이지만 결말 잘났으면 풀본 보고싶었을거 같은데 하라에서 보여준 선에선 아쉽더라 근데 이것도 지리지널인가? 장승조는 사랑하는데 왜 그러니 이런 캐 자주한듯.....
잡담 유튭으로 남이될 수 있을까를 짤막히 봄
1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