옘병하네. 회원이 아니면 댓글을 못보게 한단말이냐 ?이런 파락호같은 덬을 봤나 내가 이렇게 드라마에 진심이거늘 나같은 드덬을 문전박대하다니 실수를 톡톡히 하는구나 두고봐라 나 신서리 밤을 새서라도 꼭 댓글을 다 읽고 잘것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