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출근 지윤이가 광주 공장 딱 내려가서 실무자들이 지윤이 보는 표정에서부터 저사람 일잘러다가 딱 느껴짐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70
일잘러가 아니고서야 공장 실무자들 반응이 저럴수가 없음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씬이 숙취해소제랑 비타민 챙겨주는게 짱임
역시 일잘러의 진면목은 처세술이지 ㅋㅋㅋ
일잘러가 아니고서야 공장 실무자들 반응이 저럴수가 없음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씬이 숙취해소제랑 비타민 챙겨주는게 짱임
역시 일잘러의 진면목은 처세술이지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