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아가씨는 영원히 나올듯ㅋㅋㅋㅋㅋ그래도 대군과 단심이로 희망적으로 끝내줘서 좋음그리고 그걸 세계가 서리한테 말해주는 것도 좋았음왠지 세계는 그것도 꿈으로 봤거나 보지않아도 알거같긴해 전생이지만 영혼의 DNA는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