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하리는 지의한테 애인으로써 위로받지못해서 속상해했잖아 https://theqoo.net/dyb/425374513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6 근데 지의도 친구잃은 슬픔을 죄책감만 느끼고 위로받은적이 없어지의하리 왜 이런 상처도 닮는거니.....울애들 다 안쓰러워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