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 비오제이 신입인데 우리회사 복장규정도 있었어? 신입오티땐 못들었는데 https://theqoo.net/dyb/425374512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9 https://theqoo.net/dyb/4252949119아니 뭐 한복입을 일은 없긴한뎈ㅋㅋㅋㅋ 한복입은여자보면 왜 피해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