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난번에 업무협의건으로 비서실 갈일있었는데
ㅅ실장님이 뭐 출력해서 액자 만들길래 슬쩍봤더니 대표 가족관계증명서더라
근데 배우자란에 그분 쓰여있었음ㄷㄷ
설마 합성인가하고 ㅅ실장님이 액자해서 대표실 가지고들어가길래
지나가는 척 봤는데 ㅈㅂ24 출력페이지더라
연예사업부 니네들은 알았냐?
근데 가족관계 증명서는 왜 액자까지 하는거냐?
ㅅ실장님이 뭐 출력해서 액자 만들길래 슬쩍봤더니 대표 가족관계증명서더라
근데 배우자란에 그분 쓰여있었음ㄷㄷ
설마 합성인가하고 ㅅ실장님이 액자해서 대표실 가지고들어가길래
지나가는 척 봤는데 ㅈㅂ24 출력페이지더라
연예사업부 니네들은 알았냐?
근데 가족관계 증명서는 왜 액자까지 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