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에서 밥먹다가도 학부모가 교사한테 전화 좀 걸수도 있지 참교육 드라마 웃기지도 않어 도대체 어디까지 편하게 교사질 하려는 건데?! 를 육성으로 듣고 쓰는글..
잡담 참교육 제정신인 사람들만 빡쳐하고 속시원하지 정작 일진 진상 학부모들은 신경도 안쓸듯..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회사에서 밥먹다가도 학부모가 교사한테 전화 좀 걸수도 있지 참교육 드라마 웃기지도 않어 도대체 어디까지 편하게 교사질 하려는 건데?! 를 육성으로 듣고 쓰는글..